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209애비뉴 상품 Q&A

답변드립니다.

관리자2024-03-13 16:58:59(ip:)

안녕하세요 고객님
가구의 본질에 집중하는 209애비뉴입니다

품절로 인한 출고지연으로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고객님

구매하신 제품은 현재 입고완료되어 내일 오후 배송업체 물류지사로 출고가 진행될 예정이십니다.

일반택배 배송이 아닌 가구전문화물 배송으로 진행이 되어 기본 배송일정이 소요되는 점 양해부탁드리며 출고 후 영업일 기준 최소 5일 ~ 최대 15일의 배송기간이 소요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품절로 인하여 출고 지연으로 인해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고객님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byte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작성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5116 배송완료되었는데 리뷰쓰기가 안됩니다 NEW 김**** 2024-04-28 18:20:15 0
5115 배송 완료되었는데 배송상태가 아직 준비중입니다. NEW 김**** 2024-04-28 10:28:16 2
5112 비밀글 결제 취소 김**** 2024-04-27 09:18:37 1
5107 제로데스크 1600 X 600 모니터암 문의 김**** 2024-04-25 15:23:12 7
5109    답변 답변드립니다. 관리자 2024-04-25 16:21:34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