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209애비뉴 상품 Q&A

답변드립니다.

관리자2024-05-20 15:39:27(ip:)

안녕하세요 고객님
가구의 본질에 집중하는 209애비뉴입니다.

일정기간이 지나 자동으로 배송완료 처리가 된 것으로 확인됩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주문해주신 상품 이번주 수~금 배송 예정입니다.
제품 물류지사 도착시 카카오 개별 알림톡 발송 및 배송조회 가능하시며
배송 하루 전 기사님 해피콜 진행 될 예정입니다

참고하시어 제품 선택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더욱 더 노력하는 209애비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byte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작성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5315 209애비뉴 제로데스크 2000x800 컴퓨터책상 비밀글 하중에 따른 휘어짐 문제 없을지 라**** 2024-06-11 14:13:37 1
5316    답변 비밀글 답변드립니다. 관리자 2024-06-11 15:10:52 1
5216 209애비뉴 제로데스크 2000x800 컴퓨터책상 배송이 안왔는데 배송이 완료되었다고 알림이 왔습니다. 강**** 2024-05-20 14:43:14 42
5217    답변 답변드립니다. 관리자 2024-05-20 15:39:27 35